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상품후기

뒤로가기
제목

하자가 있는 제품 판매하고, 본품 박스가 없다고 수리해서 보내는건 이해가 안가네요~

작성자 구매자(ip:)

작성일 2019-10-04

조회 659

평점 1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품을 체크하기 전까지는 잘 받았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하자가 있는 제품을 판매하고 제품의 본 박스가 없다고 교환이 아닌, 수리로 보내 주신다는 얘기를 듣고 이런 말도 안되는 상황에 어이가 없었습니다.

그렇게 따지자면 하자가 있는 제품을 판매한 것과 본 박스가 없는 건 중 무엇이 더 큰 문제로 받아 들이고, 처리해야 하는 부분일까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물건은 받겠지만, 차 후 제품의 하자가 또는 그 이상 다른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면, 새제품으로 교환해 주겠다는 확답을 듣고자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