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전쯤 크래프터 플래티넘 프리미엄 구매자입니다
기타 수령 후 1프렛 버징현상이 있어 몇일 후 전화를 드려 상담 후
기타현을 교체해 보고 말씀하신대로 넥 조정도 해보고
시간이 지나면 괞찬아 지지 않을까
기다려도 봤지만 버징현상이 해결이 안되고 있습니다
주위에 큰 악기점이 없어 온라인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
방문구매가 아니라고 테스트도 제대로 안하고 물건을 대충
보내줘도 되는겁니까
구매자가 실망하고 스트레스 받는건 알 바 아니고 팔기만
하면 끝입니까
댓글목록
작성자 허그뮤직
작성일 2020-08-23 15:13:36
평점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월요일 택배사 반품 요청하여 제품 수거 후 다시 한번 정밀하게 세팅을 보겠습니다.
월요일 요청하게 되면 화요일에서 수요일정도에 기사님 방문 하십니다.
그럼 다시 한번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월요일 전화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