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질문하기

뒤로가기
제목

제품 불량문의

작성자 최영주(ip:)

작성일 2020-08-23 11:32:51

조회 5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한달 전쯤 크래프터 플래티넘 프리미엄 구매자입니다


기타 수령 후 1프렛 버징현상이 있어 몇일 후 전화를 드려 상담 후


기타현을 교체해 보고  말씀하신대로 넥 조정도 해보고


시간이 지나면 괞찬아 지지 않을까


기다려도 봤지만  버징현상이 해결이 안되고 있습니다


주위에 큰 악기점이 없어 온라인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


방문구매가 아니라고 테스트도 제대로 안하고 물건을 대충


보내줘도 되는겁니까


구매자가 실망하고 스트레스 받는건 알 바 아니고 팔기만


하면 끝입니까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허그뮤직

    작성일 2020-08-23 15:13:36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허그뮤직입니다.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월요일 택배사 반품 요청하여 제품 수거 후 다시 한번 정밀하게 세팅을 보겠습니다.

    월요일 요청하게 되면 화요일에서 수요일정도에 기사님 방문 하십니다.

    그럼 다시 한번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월요일 전화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