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가 단지. 기타줄 하고, 핀만 교체 한다고 나와 있던데
그러면 기타에는 아무이상 없는건데
업그레이드 했다고 반품 안된다니 말이 안되네요. 목요일 주문하면 최대 월요일까지 배송된다고 해놓고
택배는 연락도 안되고 ... 10월16일 목요일 주문했으면 최소한 월요일 오후 4시 까지 물건이 와야 하는것 아닌가요.
그리고 기타 가져갈 사람한테 오지도 않는 택배 기다리라고 해서
괜히 여러시간만 허비 하고 비행기 시간만 몇시간 더 늧어지고
공항까지 가는데 교통비만 엄청나왔네요.
다시 한번 말하지만, 지금은 더이상 기타가 필요 없습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허그뮤직
작성일 2015-10-20 15:45:10
평점
배송문제로 불편을 드려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기타는 저희쪽에서 반품신청해서 수거 후 반품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다음번엔 이런 일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1666-7280으로 전화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